안녕하십니까?
우선, 3월 10일 파리한글학교의 대면수업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파리한글학교 전교생의 86%가 출석하였습니다.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저희 한글학교를 믿고, 자녀들을 맡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개의 학부모 대기실(도서관, 식당, 202호실)에서 대기하신 학부모는 총 21명입니다.
모든 교사들이 출근하여 수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 시간 14:10~16:30
특활: 없습니다
학생용 통행증: 필요한 경우 3월 3일 이메일의 첨부 서류를 작성하여 학교장 서명과 직인을 받으면 됩니다.
마스크: 일회용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다.
등교 시간: 13시 50분부터입니다.
부탁의 말씀:
14.30~16:00 학부모님들의 교문 출입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지각, 조퇴하는 학생의 경우는 예외입니다. 학부모님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쉬는 시간에 복도에서 뛰지 않습니다. 학교에서도 지도하고 있습니다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각 가정에서도 복도에서 거리 유지 및 뛰지 않기에 대해 지도 부탁드립니다.
교무실에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Gustave Flaubert 학교 측의 요청입니다. 수요일 오후에도 프랑스 학교 교사들이 교내에서 특히 교무실의 한 교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교무실 안에 있는 자판기나 다른 물건들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위생상 한글학교 교사만 사용하여 주실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위생 지침에 더욱 민감한 요즘, 교무실에 학생, 학부모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참고로 1월 대면 수업을 진행하면서부터, 한글학교 교사들은 명찰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파리한글학교의 모든 구성원은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현재 상황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리한글학교장 양영자 드림.
*혹시 정부의 방침이 바뀌어 수업 방식이 바뀌게 되면, 빠른 시일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